FAQ
- [사이트관련] 개인회원 및 기업회원 차이는 무엇인가요?
- 개인회원과 기업회원은 각각 다음의 기능을 할 수 있습니다.
1. 개인회원
ㅇ 교육대상자 본인(개인)이 직접 교육을 신청하고, 교육이력을 관리합니다.
ㅇ 마이페이지에서 희망직무와 근무희망지역을 설정하고 개인 이력사항을 저장해둘 수 있습니다.
ㅇ 협회 회원사가 올린 구직정보를 볼 수 있고, 프리랜서로 지원이 가능합니다.
자유롭게 구직관리가 가능하며, 관심있는 구직정보를 스크랩해둘 수 있습니다.
2. 기업회원
ㅇ 채용공고를 등록하고 지원한 인재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
ㅇ 인재검색 메뉴를 통해 필요한 인재를 직접 검색하여 입사 제안을 하실 수 있습니다.
ㅇ 분양상담사의 경력 인증을 통해 개인회원의 경력을 확인하고 인력풀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.
- [사이트관련] 협회 대표홈페이지와 교육센터 홈페이지 가입을 따로 해야하나요?
- 한국부동산분양서비스협회 하나의 아이디로 협회 대표홈페이지(www.krepa.or.kr) 및 교육센터 홈페이지(http://edu.krepa.or.kr)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.
- [사이트관련] 근무한 회사가 협회 회원사가 아닌 경우 실적인정은 어떻게 되나요?
- 현재 협회 홈페이지의 실적인증 정책은 협회 회원사만 가능하도록 책정되어 있습니다
따라서 협회 회원사가 아닌 비회원사의 실적 또는 경력은 인증이 불가능합니다.
- [사이트관련] 실적인증은 누가 해주는 것인가요?
- 실적인증은 개별 회원사의 인증담당자가 진행합니다
관련 문의시 개인별 실적정보 창 하단에 실적별 인증담당자 연락처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- [사이트관련] 실적인증이 가능한 기간은 언제인가요?
- 현재 실적인증은 2020년 7월 이후 실적부터 인증이 가능합니다.
따라서 2020년 7월 이전 인증은 가능하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