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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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[기타] 분양대행사 업무, 특히 신규분양(청약업무) 진행을 위해 회사는 주택 건설업 등록만 유지하고 있어도 되나요?
[교육관련] 기업회원은 어떻게 교육을 신청하나요?
[비용관련] 교육비 납부 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?
[비용관련] 교육 비용은 얼마인가요?
[교육관련] 분양대행자 법정 교육 대상자
[교육관련] 교육수료증(명찰)을 재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죠?
[사이트관련] 개인회원 및 기업회원 차이는 무엇인가요?
[사이트관련] 협회 대표홈페이지와 교육센터 홈페이지 가입을 따로 해야하나요?
[사이트관련] 근무한 회사가 협회 회원사가 아닌 경우 실적인정은 어떻게 되나요?
[사이트관련] 실적인증은 누가 해주는 것인가요?
[사이트관련] 실적인증이 가능한 기간은 언제인가요?
[교육관련] 교육 신청 취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[비용관련] 교육 신청 취소시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[교육관련] 교육 신청 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[비용관련] 교육비 납부 영수증 발급 안내
[교육관련] 교육 수료증은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?
[교육관련] 교육 혜택은 무엇인가요?
[교육관련] 협회 분양대행자 교육은 언제부터 들을 수 있나요?
[교육관련] 교육참석시 준비물이 있나요?
[교육관련] 분양대행자 교육신청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[교육관련] 분양대행자 교육을 수강해야하는 직군은 정확히 어떤건가요?
[교육관련] 분양대행자 교육 수강의 갱신일은 어떻게 계산하나요?
[교육관련] 분양대행자 교육을 왜 수강해야 하나요?